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저렴하게 인테리어하는 방법은 없나요?

    사실 고객들과 미팅을 하다보면 가장 많이 받는 질문중 하나입니다.
    아주 사소한 질문이면서 해결하기 힘든 문제입니다.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가장 힘든점은 예산문제죠.
    누구나 좋은 제품을 쓰고 싶고 누구나 예쁜집에서 살고 싶지만 예산문제에 부딪히기 시작하면 규모는 점점 작아지고 품질은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은 부분 리폼을 선택하는 분들이 계시죠.
    예를 들면 싱크대 문짝 리폼, 샤시틀 리폼, 문짝 리폼 등이 있습니다.
    새로 교체하는 것보다는 저렴하겠지만 사실 리폼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만약 집이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다면 저희도 리폼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집이 많이 오래됐다면 리폼보다는 새로교체하는게 오히려 돈을 아끼는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리폼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굳이 리폼비용을 들여서 공사를 하는 것은 낭비라고 할 수 있죠.
    차라리 새 제품으로 교체를 해서 더 오래쓰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결국 오래된 집은 차라리 리폼대신 교체를하는게 길게 봤을 때 좋은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집이 오래되지 않았다면 거실부분만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인테리어 효과를 가장 크게 낼 수 있는 공간은 거실이므로 거실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죠.
    마루도 거실과 방을 경계지어서 시공이 가능하니 부분적으로 공사가 가능합니다. 

  2. 협소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통 아이가 크면서 짐이 계속 생기는 가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집안에 기성가구가 너무 많진 않은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성가구를 집안에 배치하면 죽는 공간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맞춤 붙박이장이나 맞춤 책장을 추천해 드립니다.
    공간 크기에 맞게 제작이 가능하므로 죽은 공간도 활용할 수 있죠. 

  3. 현장방문 가능할까요?

    곧바로 현장방문은 어렵습니다

    공사를 하시려는 주거공간 또는 상업공간의

    평수나 기타 설명만으로도 별도 방문없이 대략적인 견적은 가능하오나,

    좀더 자세한 상담을 위해 상담예약 후 사무실로 방문하셔서

    상담 후 가계약이 이루어진 다음 상담내용에 따라 방문 필요여부 판단하에

    현장방문이 이루어지는 부분이오니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4. 온라인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상담 물론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견적문의 게시판을 클릭하신 후

    공사내역관련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이 이루어진 후

    문의시 남겨주신 댓글이나 전화로 답변을 드립니다.

  5. 인테리어 전화상담 방법을 알려주세요

    공사하시려는 현장의 상황이나 인테리어공사 내역에 따라

    견적에 있어 차이점이 발생합니다만,

    전화상으로 대략적 견적상담 및 기타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 032-216-1111

    대표번호 010-3200-1112 


    해당번호로 연락주셔서 공사하시려는 현장관련으로

    말씀해주시고 문의주시면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6. 사후 AS는 어떻게 되나요?

    초기불량이나 시공에 문제가 있을 시 100% 1년동안 무상으로 AS 해드립니다.


  7. 입주 후 시공이 가능한가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빈집에서 시공할때 보단 번거롭거나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싱크대나, 신발장, 붙박이장등의 짐들을 어느정도는 빼내서 정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8. 새집증후군 시공은 언제하는것이 적당한가요?

    일반적으로 인테리어,줄눈,상판,중문등을 완료하고 청소를 한 후 새집증후군 시공을 하시면 무리가 없습니다.

    즉 새집증후군 시공은 입주전 가장 마지막에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새가구등이 입주전에 들어와 있을경우 새집증후군 시공시 같이 처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9. 인테리어 시공관련 상담전문가는 어떤 분들인가요?

    미소에는 아파트, 빌라, 단독 주택, 상가, 오피스 빌딩, 특수 건물등 각 분야별로

    그리고 거실, 침실, 주 방, 욕실, 천정, 바닥, 창호, 수전, 조명, 페인트, 전체적인 재배치 디자인 등 각 기능별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로 포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분야건 성실한 구체적인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10. 사무실 상담시 준비해 가야할 것이 있나요?

    공사하실 곳의 평면도를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원하시는 인테리어 컨셉의 이미지를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11. 공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공사량에 따라 다릅니다만,

    평균적으로 2주 길게는 6주 소요됩니다.

  12. 견적을 받아 보고 싶습니다.견적서를 주실 수 있나요?

    사무실로 상담을 오시면 세부사항들을 어느정도 정하여 예상견적서를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디자인이 나오고 정확한 자재가 결정되어야 정확한 견적서가 나오므로, 정확한 견적서는 디자인 진행후 1차미팅때 나오게 됩니다.


  13. 계약금은 왜 발생을 하나요?

    저희업체가 100% 사전 예약으로 이루어 지고, 한달에 3~4건 밖에 진행을 하지 못하며 공사 시작전에 한달 가까운 준비 과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전 예약을 받기 때문에 같은 날짜에 여러개의 공사가 온다해도 계약이 먼저 성립된 공사부터 공사 약속을 지킨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계약금은 공사를 하시기로 결정하셨을때 발생되며, 실측을 한 이후엔 반환되지 않습니다.

  14. 디자인비는 왜 발생을 하나요??

    전문가가 한달간의 시간동안 고객님의 집만을 위하여 세심하게 고민을 하여 구조를 잡는 도면을 그리고 타일, 조명, 벽지, 소품까지 골라드리는 것에 대한 비용이 발생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일반 인테리어 업체의 경우 <기업이윤> 품목으로 들어가는 금액이 <디자인비>라는 품목으로 변경된 것이므로 타 업체에 비해 크게 추가되는 부분은 아닙니다.
    다만, 디자인을 받으신 후에 고객님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공사가 취소될 시에도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은 다릅니다.  

    그 이유는 공사가 취소될 경우에, 일반 업체처럼 디자인 기간 없이 바로 다른 공사를 하게 된다면 큰 피해가 없지만:

    두 달 전부터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2~3주의 디자인 작업이 들어가야 공사를 진행 할 수 있는 저희 회사의 특성상 디자인이 나온후에 공사가 취소될 시에 입는 회사의 피해가 상당히 크답니다.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을까 예산이 오바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마세요.
    디자인은 맘에 드실때까지 수정되며, 사전의 충분한 상담으로 예산을 크게 넘기지 않습니다.

    견적은 자재의 변경으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는 단순한 인테리어 공사만 하는 업자가 아닌 자부심을 가지고 디자인을 하는 디자이너들 이라는 점을 생각해 주세요.


FAQ 검색

INFORMATION
상호명 : 미소인테리어
대표자명 : 김성준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 400-13 세종빌딩1층
대표전화 : 032-216-1111 , 010-3200-1112
팩스번호 : 032-523-2005
LICENCE
사업자등록번호 : 676-02-02416
 
WEB MASTER
e-mail : k32001112@gmail.com
개인정보보호정책 책임자 : 김성준
 
BANK INFO
은행명 : 기업은행
계좌번호 : 123-174100-01-014
예금주 : 김성준(미소인테리어)

모든 컨텐츠의 무단 복제 및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c) 2002 ADMARKET All Rights Reserved